SVAN소개
SVAN 서비스는 가맹점의 결제수단 가입을 쉽고 빠르게 진행하며, 모집인의 효율적인 업무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 가입 신청서의 작성-전송-승인-완료까지 단계별 시간을 단축하여 빠른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.
SVAN 서비스는 VAN사 및 모집인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래의 4가지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장소 불문하고 온/오프라인 가맹점에 방문하여 전자문서 신청서를 활용하여 가입 및 접수를 더욱 빠르게 진행합니다.
VAN사의 모든 모바일 신청 서비스 업무 현황을 SVAN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어서 현황 관리가 매우 편리합니다.
신청서를 작성할 때 전자서식을 활용하여 필수 입력항목의 누락, 입력내용 유효성을 체크, 필수 부가 서류 체크 등 작성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를 포함하는 신청서 및 부가서류를 보안 시스템을 활용하여 신청 서류의 위변조가 불가능하며, 안전하게 VAN사에 전달합니다.